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다시 돌아올것이다.

Posted by EveR™
Comming Soon

이 블로그를 만든지 어느덧 6년 반이라는 세월이 지났다.

2011년 3월에 군대를 제대하고 HTML5, 반응형 웹, 워드프레스 등을 공부하면서 블로그에 관심을 갖게 되었으며 CSS Zen Garden에 영감을 받아 “One Markup & Multi Stylesheet + 반응형 웹” 블로그를 만들어 보겠다는 결심을 하였다.

결심하고 나서 열심히 삽질한 결과 2011년 7월 말에 생에 첫 블로그를 완성시켰고 그 후 2013년까지 One Markup & Multi Stylesheet + 반응형 웹 정책을 유지하면서 두번 리뉴얼 하였다. 예전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크롬이나 익스플로러에서 보기 -> 스타일(문서스타일)을 확인해보면 된다.

블로그 오픈 후 1년 반 정도 디자인을 바꿔가며 열심히 글을 쓰면서 블로그를 알차게 채워보고자 노력했으나 점점 많아지는 야근과 술자리 그리고 하코사 카페 회원 몇몇 사람들과의 불화로 인해 블로그 포스팅을 꾸준히 이어가지 못하였다. 가뜩이나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날이 허다한데 집에서까지 컴퓨터로 뭔가 작업하고 관리하게 너무 귀찮았다. 너무 귀찮아서 기본적인 블로그 관리조차 하지않다 보니 어느새 내 블로그엔 스팸댓글만 가득하였다.

그런데 이번달 부터 페이스북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문득 내가 방치하고 있던 블로그가 생각났다. SNS를 잘 이용하면 내 블로그를 다시 한번 널리 알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리고 오래간만에 디자인&드로잉을 하고 싶기도 해서 예전 블로그 디자인했을 때의 느낌을 살려 열심히 디자인 작업을 하였다. 1년 동안 운영 업무하면서 코딩을 별로 할 일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집에서도 디자인 및 코딩이 잘 되었고 지금 이런 장문도 잘 작성하려고 노력 중이다.

현재 블로그 작업진행률은 90%정도 되고 새해가 되면 공개 할 수 있을 듯 하다.
다음 포스팅은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