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이태원에 방문하였다.

Posted by EveR™
이태원역 출구에서..
이태원역 3번 출구 앞에서..

2014년도 여름에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서 한동안 동네에서 옷을 사 입다가 최근에 요요현상으로 인해 다시 살이 찌게되었다. 다시 살이 찌니 동네에서는 나한테 맞는옷을 찾기 힘들었다. 그래서 예전 기억을 되살려서 다시 이태원을 찾아가게 되었다. 이번엔 큰옷집들이 모여있는 곳을 잘 검색하여 알아보니 녹사평역 보단 이태원역에서 큰옷집들이 더 가깝다는것을 알게되었다.(녹사평역에서 내렸을 땐 길을 많이 헤맸던거 같다.)

이태원역에 도착하니 어느덧 저녁6시 반, 배가고파서 이태원역 주변에 있는 케밥전문점에 가서 저녁식사를 하였다.

이태원역 근처에 위치한 케밥전문점 Mr.KEBAB
이태원역 근처에 위치한 케밥전문점 Mr.KEBAB
Mr.KEBAB 내부
Mr.KEBAB 내부에서..

이 곳이 이태원 본점이라고 하는데 이곳은 혼밥하기 위한 테이블과 여러사람들과 함께 즐기기 위한 테이블이 있었고 내부 인테리어가 붉은색 위주로 하여 이색적인 느낌의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Mr.KEBAB 메뉴판
Mr.KEBAB 메뉴판, 여러가지 케밥 메뉴가 있다.

왠지 일반 사이즈의 케밥은 나에게 양이 적을 듯 하여 “점보 케밥 양고기”를 주문하였다. 주문을 받는 직원분들은 전부 외국사람인데 어찌나 한국말을 잘 알아듣고 잘 하시는지 신기할 따름이였다.

내가 주문한 점보 케밥 양고기와 콜라 한잔

점보 케밥 시리즈는 크고 두툼한 바게트빵 안에 야채와 고기가 가득 들어 있어 나 같이 많이 먹는 사람도 충분히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다. 부드러운 바게트빵과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와 단백한 양고기가 어울려 맛이 일품이다. 그리고 음료수 리필이 가능하여 음료수 부족할 걱정이 없어 너무좋다.

맛있는 저녁 식사 후 이태원역 근처에 있는 큰옷집들 중에 한곳을 골라 들어갔다.

큰옷집 입구
내가 찾아간 큰옷집 입구
큰옷집 내부
내가 찾아간 큰옷집 내부

큰옷집 직원분들의 친절함 덕분에 이것저것 충분히 입어보고 내게 잘 어울리고 잘맞는 옷을 구입할 수 있었다. 유명브랜드가 아님에도 재질도 괜찮은거 착용감도 정말 좋았다. 이태원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큰옷들을 동네에선 왜이리 찾기 힘든지… ㅠ

구입한 옷들
구입한 옷들을 집에서 펼쳐보았다

어렸을 때 부터 다이어트를 하면서 지금까지 4차례 정도 요요를 겪고 나니 이젠 기운이 너무 없어 더는 다이어트를 못하겠다. 앞으로는 그냥 내 몸에 맞게 먹고 내 몸에 맞게 입고 다닐생각이다. 남들이 내 살가지고 뭐라 하더라도 한쪽 귀로 듣고 흘려버릴 생각이다. 여러차례 다이어트를 했던 순간들을 떠 올리다 보니 깨닫게 되었다. 살을 빼는것보다 살을 뺀 몸을 유지하는게 훨씬 어렵다는 것을..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