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끈기로 이어가는 제 삶의 이야기

Posted by EveR™
Effect of Red Roses

새해를 맞이하여 다시한번 리뉴얼을 하였습니다. 저번엔 차가운 감정을 바탕으로 별 컨셉없이 심플하게 디자인이 컨센이였다면 이번 컨셉은 정렬과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붉은장미를 바탕으로 IT인으로써의 열정과 블로거로써의 자부심을 표현하였습니다. 앞으로의 인생을 열정적이고 힘차게 나아가겠다는 의지와 제 블로그를 사랑하고 제 자신을 사랑하며 앞으로의 IT생활을 열심히 하겠다는 제 의지가 이번 디자인에서 느껴지지 않나 생각됩니다.

“Effect of Red Roses”라는 버전명은 제 삶의 열정이 붉은장미의 영향을 받았다는 뜻으로 지었습니다. 붉으스름한 저 장미가 제 삶에 열정을 증폭시키는 효과가 있는거 같더라고요. 여태껏 블로그 디자인 할 때와 틀리게 이번엔 특별히 포토샵을 이용하여 시안작업을 거쳤으며 이는 “Never Ending Story”때 보다 좀더 디자인 적으로 임펙트있고 멋진 디자인을 선보이겠다는 제 의지가 담겨 있으니 이쁘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alternate stylesheet”속성을 이용하여 기존디자인에 대한 흔적을 남겨놓았습니다. 익스나 파폭 등에서 “보기 >스타일(문서 스타일)”을 선택해서 보시면 기존 버전의 스타일시트도 등록이 되 있을겁니다. 어느새 3개째 스타일시트를 등록하게 됬네요. 앞으로 열심히 블로그 운영 및 리뉴얼을 하면서 One Markup &amp Multi Stylesheet 채제를 형성해 나갈것이며 훗날엔 제2의 CSS Zengarden을 이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관심 가져주시고 놀러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운영될 EVER STORY 기대 많이 해주세요.

포스트에 대한 의견

사용할 수 있는 HTML 태그 :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