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삶의 이야기는 계속 이어집니다.

Posted by EveR™

Never Ending Story

요즘 한가한 시간을 이용하여 블로그를 리뉴얼 하였습니다. 이번에도 워드프레스를 바탕으로 제작을 하였는데 HTML을 건들지 않고 CSS 수정만을 이용하여 디자인 변경에만 신경을 곤두세웠습니다. 저번 버전이였던 “With Esproess..”서는 가변형성의 실험적인 디자인이였다면 이번 버전인 “Never Ending Story”서는 좀 디테일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할 수 있겠네요. 또한 저번엔 카페분위기의 컨셉을 가지고 디자인을 했다면 이번엔 그냥 제 자신의 차가운 감정 그대로를 표현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Never Ending Story”라는 버전명은 제가 앞으로도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겠다는 의지를 이어가고자 함에 짓게 된 이름입니다. 한때는 바쁜 사회생활로 인해 블로그 관리에도 소홀히 하였으며 몇달동안은 방치만 해왔고 심지어 블로그를 접어야 겠다는 생각도 가졌었습니다. 직장생활과 프로잭트에 찌들어 살다보니 자연스레 귀차니즘이 몰려오더라구요. 하지만 지금부터라도 마음을 추수리고 다시한번 블로그 운영에 박차를 가할생각입니다. 이번 리뉴얼엔 저의 그런 의지가 강합니다.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며 제가 살아왔던 흔적들을 열심히 적어나가려고 합니다. 이렇게 내가 살아왔던 흔적들을 글로 적어나가므로써 저의 히스토리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먼 훗날 제 자신을 돌이켜 볼 수 있는 소중한 글들이기에 블로그 운영의 가치는 정말 크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디자인 또한 alternate속성을 이용하여 기존디자인에 대한 흔적을 남겨놓았습니다. 익스나 파폭 등에서 “보기 >스타일(문서 스타일)”을 선택해서 보시면 기존 버전의 스타일시트도 등록이 되 있을겁니다. 디자인적인 히스토리 또한 중요한 추억거리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계속 CSS를 축적하여 EVER STORY만에 CSS 라이브러리를 만들어 볼까 합니다. 앞으로도 제 삶의 이야기는 계속 이어질 것이며 재미난 포스팅으로 여러분들 앞에 자주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