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좋고 풍성함이 넘치는 한솥도시락

Posted by EveR™

요즘 회사일로 인해 너무 바쁜 나머지 주말 내내 회사에서 지냈으며 광복절마저도 회사업무로 인해 휴일없이 일에만 몰두했습니다. 덕분에 주말에 블로그 운영에 신경쓸 겨를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주말에 빡시게 일한 덕분에 시간적인 여유가 좀 생겼네요. 그 시간적인 여유를 이용하여 요즘 저의 직장인 하이웹솔루션에서의 점심식사 이야기를 간단히 해볼까 합니다.

한솥도시락 간판 스크린샷
사무실 근처에 있는 한솥도시락 대흥점

요즘 저 뿐만 아니라 회사 자체가 상당히 바쁘게 돌아갑니다. 그러다 보니 나가서 먹으면 시간도 많이 잡아먹기 때문에 요즘엔 회사에서 이 한솥도시락에서 자주 시켜먹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한솥도시락에 대해 잘 아시리라 생각됩니다. 한솥도시락에선 미리 주문은 가능하지만 배달은 안되므로 회사의 막내인 제가 주로 미리 주문한 도시락을 가지러 갑니다. 이러다가 자연스럽게 하이웹솔루션의 도시락 배달원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그래도 너무 컴퓨터 앞에만 앉아 있기 보다 몸을 좀 움직여 주는게 건강에 좋으므로 나쁘지 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돈까스도련님스페셜 스크린샷
먹음직스럽고 풍성한 나의 점심도시락

한솥도시락의 전반적으로 도시락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다양한 도시락 메뉴가 있습니다. 게다가 5개의 도시락을 다 완성되는데 10분정도 밖에 걸리지 않아 미리 연락으로 예약해놓게 되면 금방 가져다가 먹을수 있어서 바쁜직장인들에게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제가 오늘 점심으로 먹은 도시락 메뉴는 “돈까스도련님스페셜”이라는 돈까스와 각 종 튀김고기가 풍성하게 들어가 있는 메뉴입니다. 가격은 대충 4천원 중반대의 가격이며 이보다 좀더 업그레이드 된 메뉴들이 보통 5천원에서 6천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요즘 물가상승세를 고려해봤을때 이정도 구성에 4천원 중반대의 가격이라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점심밥상 스크린샷
직원분들과 함께하기에 더욱 풍성하게 느껴지는 점심밥상

회사에서 도시락을 먹으면서 아프리카TV등을 이용하여 TV프로그램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리고 도시락이 원악 풍성하여 같이 나눠먹기는 즐거움도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회사원들과 도시락으로 함께하는 식사시간은 바쁜 직장생활 와중에도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인거 같습니다. 블로그를 열심히 작성하다 보니 어느덧 10시가 다되가네요. 사실 지금 포스팅을 회사에서 하고 있으며 포스팅을 마치는 대로 퇴근할 생각입니다. 요즘 바쁜 나머지 블로그 포스팅을 자주 하지 못하지만 시간 나는데로 유익한 포스팅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전 포스팅을 마치고 퇴근을 준비하러…ㅎㅎ;;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