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 명예졸업식 이후 새로운 맴버는….

Posted by EveR™

주말을 이용해 다시 블로그 관리에 힘을 쓰고 있는 EveR™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나가수에 대한 리뷰입니다. 얼마전에 나가수에서 7번이상 살아남은 가수들에게 “명예졸업”이라는 새로운 제도를 시행한다고 발표했죠. 나가수 측에서는 7번이상 살아남은 가수들에게 명예롭게 나가수를 하차할 수 있도록 하고 가수들로 하여금 휴식 및 다른 음악적인 활동을 보장해주기 위해서 만든 제도라고 하더군요. 저 같은 경우 이 제도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다싶히 나가수 프로그램은 가수들 간에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나가수 프로그램을 볼때마다 가수들 간에 치열한 대결구도가 눈에 띄며 경연마다 가수들은 물론이고 시청자 분들조차 긴장하게 만드는 짜릿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나왔던 가수들이 계속 나오다 보면 매번 나오는 가수들은 긴장감과 의혹이 점점 떨어질 것이 분명합니다. 매번 엄청난 긴장감과 살아남아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리다 보면 나중엔 정말 지치기 마련이죠. 시청자들도 날이 가면 갈수록 지겨워 질게 분명하고요. 옛말에 “박수칠 때 떠나라”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앞으로 명예졸업을 하게 될 김범수, 박정현, YB를 대신해 출연하기에 괜찮은 가수들을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 여러분들도 분명 나가수에 출연했으면 하는 가수들이 있을겁니다. 그럼 제가 생각하는 김범수, 박정현, YB를 대신하여 나가수에 나올만한 괜찮은 가수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가창력은 물론 다양한 재주를 가지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먼트 홍경민

홍경민

어르신 분들이라면 홍경민이 부른 “흔들린 우정” 정도는 한번 쯤 들어봤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초등학교 때 홍경민 노래 많이 듣고 다녔습니다. 홍경민의 대표적인 히트곡으로는 독백, 흔들린 우정, 널 보내며, 가져가, 후 등이 있으며 파워풀하면서도 시원시원한 가창력의 소유자이고 성대모사 및 댄스 실력 또한 대단히 좋습니다. 제가 요즘은 홍경민을 거의 못봐서 요즘은 어떻게 활동하는지 잘 모르겠으나 나가수에 나온다면 관중들에게 정말 멋진 무대를 선보일꺼 같습니다. 홍경민 정도의 능력자라면 김범수의 빈 자리를 채우기에 충분하고도 남을꺼 같습니다.

미모와 가창력을 모두 겸비한 양파

양파

제가 중학교 때 “Special Night”이라는 노래로 처음 알게 되었고 그 후로는 쭉 보지 못했으나 5집 타이틀곡인 “사랑.. 그게 뭔데”라는 노래로 컴백할 때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막강한 가창력의 소유자로써 대표적인 히트곡은 Addio, 애송이의 사랑, Special Night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과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이뻐진 덕분에 남성팬층이 더 두터워졌으리라 생각됩니다. 박정현을 대신에 나가수에 나오게 된다면 나가수 프로그램의 핫이슈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4옥타브에서 5옥타브를 넘나드는 엄청난 가창력의 소유자인 플라워의 보컬 고유진

고유진

플라워의 대표 히트곡인 Endless는 대한민국에 사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한번쯤은 들어봤을 노래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이 노래를 통해 플라워를 알게 되었구요. 플라워의 대표적인 히트곡은 눈물, Please, For You, Flower, Endless 등이 있습니다. 플라워 노래를 즐겨들으시는 분들은 아시다 싶히 보컬 고유진은 4옥타브에서 5옥타브를 넘나드는 엄청난 가창력을 가지고 있으며 성악과 성대모사에서도 엄청난 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YB를 대신하여 나온다면 나가수에 출연하는 다른 가수들과 흥미진진한 경쟁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특히 자우림 입장에서는 엄청난 부담을 느끼게 될꺼같구요. ^^

포스팅을 마치며..

여러분들은 어떤 가수가 나가수에 출연했으면 좋겠나요? 나가수에 출연할 만한 괜찮은 가수가 있다면 댓글부분에다 추천해주세요. 이상으로 허접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