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가 풍성한 창동

Posted by EveR™
창동 스크린샷
다양한 먹거리로 가득한 창동

오전에 시리니GR보드에 대한 리뷰를 마치고 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기위해 창동에 왔습니다.제 프로필을 보신분들은 아시다 싶히 저는 도봉구 도봉동에서 살고 있으며 창동은 도봉동과 얼마 떨어져있지 않은 정겨운 동네입니다. 언제나 사람들이 북적거리며 무수히 많은 식당가와 놀이공간이 있습니다. 오늘은 친구와 점심때 어떻게 먹고 마셨는지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후기라고 해봤자 그냥 여러분들한테 이런것들을 먹고 마셨다는 식으로 자랑하는거겠지만요. ^^;;

새마을식당 스크린샷
오늘의 점심식사는 새마을식당 창동점에서..

저와 친구랑 점심식사를 위해 갔던 식당은 “새마을식당”이라는 곳인데 이 곳은 “연탄불고기”와 “7분김치찌개”로 유명한 곳입니다. 3년 전에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엔타즈라는 회사에서 일하면서 알게된 곳입니다. 다양한 고기메뉴와 찌개메뉴가 있고 요즘 비싼 물가에 비해 전반적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가격은 언제 바뀔지 모르겠고 지역마다 가격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공개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연탄불고기 스크린샷
보기만 해도 배가 고파지는 연탄불고기

들어가서 자리를 잡은 후 연탄불고기 2인분과 7분김치찌개 2인분을 시켰습니다. 7분김치찌개가 나오기 전에 연탄불고기를 먼저 먹었습니다. 사실 제가 비염으로 인해 코가 많이 막혀 있어서 연탄냄새가 어땠는지 잘 모르겠지만 연탄냄새에 배어있는 매운양념불고기라 그런지 맵고 고소하면서도 독특한 맛을 내더라고요. 정말 맛있게 먹긴 했는데 2인분에 300g밖에 되질 않아 양적으로 많이 아쉬웠습니다.

7분김치찌개 스크린샷
밥에다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는 7분 김치찌개

하지만 아쉬움도 잠시! 연탄불고기를 다먹고 난 후 같이시켰던 7분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 이 곳 김치찌개의 특징이라면 밥에 비벼먹을 수 있도록 찌개안에 있는 김치와 고기를 잘게 썰어서 주는 것입니다. 찌개와 같이 김가루를 넣고 밥에 비벼먹으면 맛이 일품입니다. 게다가 7분김치찌개는 연탄불고기와 다르게 2인분 가지고 3명에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김치찌개와 같이 한그릇 뚝딱하니 배가 터질지경이네요. 정말 풍성한 점심시간이였습니다. 3명에서 같이 먹을땐 7분김치찌개 2인분과 “새마을된장찌개” 1인분을 시켜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의 조합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카페라떼 스크린샷
후식으로 즐긴 달콤한 카페라떼

친구와 점심식사를 마치고 후식으로 근처에 커피숍에 가서 달콤한 카페라떼 한잔을 마셨습니다. 이곳은 처음 가는곳이라 가기전에 많이 망설였지만 막상 들어가보니 커피숍 분위기가 정말 좋고 카페라떼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스타벅스나 카페베네 같은 좀 이름있는 커피숍 방문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저의 창동에서의 점심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요즘 회사일로 인해 갑자기 바빠진 바람에 포스팅을 자주 못하게 됬지만 시간날때마다 열심히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