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 STORY를 오픈합니다.

Posted by EveR™

EVER STORY Open

드디어 EVER STORY를 오픈합니다. 정식 오픈을 하면서 그 어느때 보다 긴장도 많이 되고 떨리네요. 블로그 운영이 처음이라서 그런거 같습니다. 이제 부터 EVER STORY를 이용하여 제가 표현하고 싶은 것들도 마음껏 표현하고 여태껏 제가 공부해왔던것들도 이곳을 통해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생각입니다. 블로그를 오픈한 이상 제가 배우고 익힌것들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것이고 여러분들과 좀더 많은 대화를 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EVER STROY와 함께 운영하는 제 트위터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세요.

여러분들 한사람 한사람이 정말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앞으로도 자주 놀러오셔서 댓글이나 방명록을 이용하여 저에게 힘을 실어주세요. 여러분들과 많은 이야기들을 주고 받고 싶고 많은 이야기들을 주고 받다보면 여러분들과 더 친숙해지고 웹에서 더 성숙해지는 발판이 된답니다. 특히 블로그 베테랑 운영자 분들께 블로그운영에 대한 노하우 및 조언을 꼭 들어보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블로그를 만드는데 있어서 UI적으로 참고 할 수 있도록 좋은 블로그를 만들어 주신 정찬명님, 후니님, 신현석님, 성민장군님께 감사드리며 워드프레스에 대한 사용법 및 각종 강좌들을 제공해주신 HwangC님과 워드프레스 3.2 한글버전을 제공해주신 영혼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의 잘못된 생각을 바로 잡아주신 CDK 회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블로그 오프닝식을 마치겠습니다. 이렇게 제 블로그에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